로코퀸에서 메디퀸으로 변신! 배우 하지원
작성일 : 2017-08-30 조회 : 105

 

점성술로 본 하지원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로코퀸에서 메디퀸으로 변신! 배우 인생 최초로 의학 드라마에 도전한 하지원 편을 다룬다.




 

먼저 그녀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니 감각적이고 예민한 스타일이다. 자신을 위협하는 요소는 바로 캐치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방해가 되기 전에 차단할 수 있다. 어찌 보면 방어적인 타입이라 할 수도 있지만, 안정적인 현실을 구축할 수 있겠다. 다만 고집이 세다 못해 완강한 면도 있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실현하고자 뼈를 깎는 고통도 마다하지 않는다. 물론 그 결과, 좋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으나 스스로 지칠 수 있으니 틈틈이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필요하겠다.

 




다음으로 시기적인 운세에 대해 알아 보자. 소위 말하는 대박을 친 영화 색즉시공이 개봉한 2002년에는 90점의 자기 투자축. 약간의 성인 요소가 포함된 영화를 찍는다는 게 그녀의 입장에서는 일종의 도전이었을지도 모르지만, 자신을 믿고 (배우로서) 투자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연이어 대박을 터트린 드라마 다모가 방영된 2003년에는 80점의 아이디어축. 한국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액션 여전사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형성하며, 이후 그녀의 필모그래피에 빠질 수 없는 대표작이 되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2006년 드라마 황진이”, 2009년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운대”,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 2013년 드라마 기황후까지. 일일이 거론하기 힘들 정도로 수많은 히트작을 남긴 그녀. 그때마다 운의 흐름을 보면 연간 운세든 월간 운세든 일일 운세든 90점의 성공 인맥축”, 95점의 성공축”, “카리스마 성공축”, 가장 높게는 98점의 발명/유명축”, “기적축까지 상당히 높은 운이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녀는 장기적인 운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단기적으로 들어온 최고의 운을 최대한으로 잘 살리는 힘을 가졌을 것이다.

 

그렇다면 새로운 드라마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현재 운세는 어떨까? 70점의 정보/활동축이 들어와 있는데, 이 시기에는 새로운 정보를 바탕으로, 기존과 다른 움직임을 보일 필요가 있다. 로코퀸, 액션 여전사라는 화려한 호칭은 잠시 내려놓고, 이제는 그동안 보였던 그녀만의 전매특허가 아닌 새로운 연기를 선보여야 할 때가 온 것은 아닐까? 과연 새로운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바이다. 다만, 10월부터 10점의 오진축이 들어오는 것이 눈에 띄니, 만약 이 시기부터 작품 선정을 한다면 본인의 판단보다는 객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타인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