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장려 국제 부부, 배우 추자현♥우효광
작성일 : 2017-09-13 조회 : 159


점성술로 본 추자현♥우효광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국제 결혼을 장려하는 사랑 넘치는 신혼 부부 추자현♥우효광 편을 다룬다.

 




먼저 그녀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자. 그녀는 안정된 현실을 추구하며, 그것이 무너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다소 고집이 세긴 하지만, 항상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므로 주위 사람들의 신뢰도 크다. 혼자 튀는 것보다는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며, 따뜻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두 사람의 궁합을 보면, 매우 점수가 높다. 그녀의 입장에서 그는 90점의 욕정/부수입축으로 사람을 사로잡고 자신의 뜻대로 움직일 수 있는 카리스마적인 매력을 발휘하는 존재. 2살 연하이긴 하지만,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장착하고 연상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그의 매력에 제대로 사로잡혔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그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 그의 입장에서 그녀는 80점의 성공/발전축으로, 발전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그것을 성공시키는 존재. 그녀와의 관계는 그에게도 인생의 스테이지가 한 단계 발전하는 의미 있는 관계라 할 수 있겠다.

 

그럼 시기적인 운세는 어떨까? 그녀의 경우 2005년 중국 진출을 하면서 제 2의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때마침 200510월부터 90점의 성공 인맥축이 들어온다. 인간관계에서 강점을 발휘하는 그녀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운이 들어온 것이다. 이러한 운은 바로 결과로 드러나지는 않더라도 성공을 위한 인맥이 쌓이는 초석이 되므로 그녀는 첫 단추부터 잘 꿰었다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2012년의 경우 그녀는 98점의 발명/유명축”, 그는 40점의 감정 고립축이 들어와 있었다. 그녀의 경우 최고의 운을 달릴 때였으며, 그와의 만남 또한 긍정적으로 다가왔을 것이다. 그의 경우 감정적으로 고립되어 사람들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시기였지만, 그럴 때일수록 그 닫힌 문을 여는 사람의 파급력이 매우 커지는 법. 기본 궁합에서 그녀는 그를 성공과 발전으로 이끄는 사람이므로, 감정적으로 고립되고 쉽게 사람을 믿지 못하는 그에게 그녀가 인생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을 것으로 보인다.

결혼 발표를 한 2016년에는 그녀는 70점의 감성축”, 그는 75점의 자기 인맥축. 그는 그녀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우고, 그녀는 그에게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인맥이 된 게 아닐까.

 

최근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면서 중국와 한국 양국의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는 두 사람. 하지만 아직 놀라기에는 이르다. 2018년 하반기부터 그는 98점의 발명/유명축”, 그녀는 95점의 카리스마축이 거의 동시에 들어온다. 상승세에 올라탄 두 사람이 함께 운의 정점에 달했을 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