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없이 달려온 배우 마동석, 그의 2018년 운명은?
작성일 : 2017-12-27 조회 : 61


점성술로 본 마동석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2017년에만 영화 4편을 선보이며 쉼없이 달려온 흥행 배우 마동석 편을 다룬다.

 




먼저 그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니, 넉넉한 외모만큼 마음도 넉넉하고 통이 큰 편이다. 사소한 것까지 신경 쓰지는 않으며, 관대한 모습을 보일 것이다. 함께 하는 사람까지도 편하게 만드는 타입이며, 때로는 자신이 납득하기 힘든 가치까지 공평하게 생각하고자 노력한다. 가급적 다수가 만족할 수 있는 선에서 타협하려고 하며, 정치적인 면에서는 조정 능력이 뛰어나다 할 수 있겠다.

애정면에서는 의외로 보수적이며 애정 표현 또한 절제하는 편이다. 쉽게 감정을 드러내지는 않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그 상대에게 최선을 다한다. 자신이 최선을 다하는 만큼, 상대도 동일하게 나와 주길 바라며 그러지 않을 경우 서운함을 느낄 것이다.




 

다음으로 시기적인 운을 살펴 보겠다. 조연에서 주연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이웃사람이 개봉한 2012년에는 85점의 개업/영업축. 그동안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가 배우로서 관객에게 막을 연 시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로 성공 신화를 이어나가고, 조폭 캐릭터에서 마블리로 사랑 받게 된 2014년에는 68점의 행동 인맥술. 그의 연기가 하나의 캐릭터가 되고, 제작자 입장에서는 믿고 부르는 배우가 되었을 것이다.

최고의 흥행작 영화 범죄도시를 비롯해 무려 영화 4편이 개봉한 2017년에는 70점의 조언 인맥술. 여전히 인맥운이 따르면서 그의 성공가도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2018에는 어떨까? 2018년 하반기에 90점의 카리스마 성공축이 들어온다. 이름 그대로 큰 성공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시기. 운도 좋을 뿐 아니라 체력, 기력 모두 따라주면서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 내년에도 여전히 마블리의 한 해가 되지 않을까? 그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 본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