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과 함께"의 히든 카드, 배우 김동욱
작성일 : 2018-01-03 조회 : 227

점성술로 본 김동욱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영화 신과 함께에서 히든 카드이지 씬스틸러로 대중을 사로잡은배우 김동욱 편을 다룬다.



먼저 그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니, 풍부한 상상력과 그 상상력을 목표 삼아 이루어내는 실행력을 가지고 있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자신이 잘 되었을 때를 상상하며 즐기는 성향이 있으며, 자신감이 넘치고 자신이 초라해지는 것을 견디지 못하므로 가끔은 지나치게 자존심을 앞세울 때도 있을 것이다.

애정면에서는 의외로 감정을 주고 받는 데 있어 박한 편이다. 자아가 강하다 보니 나를 위할 때가 많아, 애정이 웬만큼 크지 않으면 상대를 우선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런 점에서 가끔은 냉정하게 보일 수 있으나, 그만큼 자신에 대한 애정이 크고 자존감이 높아서 당당한 연애를 할 것이다.



다음으로 시기적인 운을 살펴 보자. 그의 히트작이라 할 수 있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 방영된 2007년에는 75점의 자기 인맥축”, 80점의 아이디어축. 발랄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기에 더할 나위 없는 행운의 시기였다.

무려 848만명이라는 흥행 신화를 기록한 영화 국가대표가 개봉한 2009년에는 75점의 소개/교제축이 들어와 있었다. 이 시기에는 지성과 감성이 빛을 발하면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창의력이 향상된다. 영화의 흥행에 그가 창조해낸 캐릭터의 영향력이 크다고 할 수 있겠다.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에서 히든 카드로 다시금 화제의 배우로 등극한 2017의 운명은 어떨까? 9월까지 들어 있던 40점의 청산축이 끝나고 현재는 무축의 운이다. 한동안 잠잠했던 그의 배우 생활이 잠시 정리하는 과정을 거쳐 리셋된 상황이라 할 수 있겠다. 무축인 시기에는 주변인들의 운이 매우 중요한데, 그와 함께 한 배우들이 현재 상승세인 것을 볼 때 좋은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다시금 날개짓을 시작한 그. 2018에는 양극의 운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5월말부터 20점의 판단 미스축7월부터 75점의 정신 충실축이 겹쳐서 들어온다. 잘못된 판단을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지만, 내실을 다질 수 있는 행운기와 겹쳐 있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이 시기에 좋은 만남이나 일을 만날 기회가 있으니 이번에 가다듬은 호흡으로 2018년에는 다시 한번 도약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