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턴"으로 다시 돌아온 배우 고현정
작성일 : 2018-01-10 조회 : 256


점성술로 본 고현정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드라마 리턴으로 다시 돌아온 흥행 배우 고현정 편을 다룬다.


 



먼저 그녀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니, 연기자 동료들에게 대장부라는 평을 받는 그녀답게 믿음이 강한 타입으로 나온다. 사소한 일은 신경 쓰지 않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털털하고 호탕한 성격일 것이다. 자신이 즐겁고 행복한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데 수고를 아끼지 않는다. 가히 YOLO를 지향하는 현대 여성의 롤 모델이라 할 수 있겠다.

애정면에서는 의외로 절제하는 타입. 한번 좋아하면 그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지만, 소유욕이 강해 상대방 또한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이지 않으면 서운함을 느낀다.




 

다음으로 시기적인 운을 살펴 보자. 미스코리아 출신인 그녀를 당당하게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만든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가 방영된 1991년에는 90점의 자기 투자축. 배우로 도전한 것이 어쩌면 그녀의 인생에 가장 큰 투자이자 성공의 시작이 된 게 아닐까.

그녀의 필모그래피에서 빠트릴 수 없는 드라마 모래시계가 방영된 1995년에는 대박운은 아니지만 65점의 감성 인맥축”, 60점의 연상 인맥축”, 50점의 대변혁축까지 그녀에게 조언을 주거나 도움을 주는 인맥을 만나고 인생이 크게 전환되는 시기를 맞이하였다. 드라마의 성공도 인상깊지만, 인연을 만나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한 그녀에게 1995년은 일과 사랑 모두 전환점이 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다시금 배우로 복귀한 그녀. 드라마 봄날을 통해 성공적인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린 2005년에는 90점의 성공인맥축75점의 정보 인맥술이 들어오면서 그녀가 건재하다는 것을 멋지게 알렸다.

드라마 선덕여왕이 방영된 2009년에는 연간 운세는 55점의 감정 충동축으로 크게 좋은 운은 아니지만, 월간 운세가 주목할 만했다. 드라마 방영 한 달 후부터 70점의 결혼/안식축이 들어온 것도 좋지만 이어서 순서대로 65점의 감성 인맥축”, 60점의 연상 인맥축”, 50점의 대변혁축이 들어온다. 어디서 많이 본 조합이지 않은가? 바로 모래시계가 방영된 1995년의 연간 운세와 20096~8월의 월간 운세가 유사한 조합을 보이고 있다. 그녀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두 작품이 같은 운일 때 방영된 것이다. 게다가 선한 캐릭터를 연기한 1995년에는 표면을 뜻하는 태양이 운명축과 겹치고, 악한 캐릭터를 연기한 2009년에는 내면을 뜻하는 이 운명축과 겹친다. 보기 드문 운명의 작용이라 할 수 있겠다.

 

현재는 그녀 자신의 운은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무축의 상태. 월간 운세를 보면 125일부터 85점의 개업/영업축이 들어온다. 117일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되는 그녀에게는 매우 좋은 흐름으로 보인다. 다만 연간 운세에 비해 월간 운세는 그 파워가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현재 40점의 청산축도 동시에 들어 있는 상태라 그 점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