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궁합” 특집] 숨은 보석 같은 배우, 심은경
작성일 : 2018-02-07 조회 : 191

점성술로 본 심은경의 기질적 분석과 뷰 포인트


이번 주 헤럴드 스타운세에서는 영화 염력에 이어 궁합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숨은 보석 같은 배우 심은경 편을 다룬다.



먼저 그녀의 성향에 대해서 살펴 보니, 지적 호기심이 넘치는 타입. 항상 두 눈이 반짝이며 새로운 것이라면 사족을 못 쓴다. 알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은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릴 것이다. 하나의 일만 깊게 파고들기 보다는 다양한 일들을 경험하는 것을 좋아한다.

애정면에서는 의외로 모성애가 풍부한 타입.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며, 다소 수동적인 면이 있어 주변에 맞춰 주는 편이다.



다음으로 시기적인 운세를 살펴 보자. 그녀의 이름을 세상에 알린 영화 써니가 개봉한 2011년에는 70점의 결혼/안식축. 어깨의 힘을 빼고 여유롭게 임할 때 기쁨을 알게 되는 시기. 주목받지 못했던 영화에서 자유로운 연기를 펼치고, 재개봉의 역사까지 쓰며 성공을 거두기에 부족함이 없는 운이었다.

영화 수상한 그녀가 개봉한 2014년에는 90점의 성공 인맥축. 흥행 배우로서 다시금 성공 신화를 썼다고 할 수 있겠다.


2018년에는 1월에 영화 염력이 개봉하고, 2월에는 영화 궁합이 개봉하는데 안타깝게도 그녀에게는 좋은 운도, 나쁜 운도 보이지 않는다. 영화의 성공 여부는 그녀보다는 함께 한 다른 이들에게 달려 있을 것이다. 게다가 6월부터 30점의 압박축이 들어오며, 2019년 하반기부터 2021년까지는 또다시 무축의 시기가 이어진다. 본인의 운만으로 상승하기는 어려우니, 가급적 운이 좋은 이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어쩌면 열심히 달린 그녀가 연기가 아닌 다른 것에 눈을 돌리며 한 템포 쉬어가는 시간이 될지도 모른다.


2021년 말부터는 75점의 소개/교제축행동축”, 그리고 20225월부터 95점의 성공축이 들어오니 큰 성공운을 더 크게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 약 3년간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본 스타운세는 포털에 제공되고 있는 공식 프로필을 토대로 작성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를 수 있으며, 스타 이미지 저작권은 ㈜헤럴드에 있습니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