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48. Nine of Cups 컵9
읽음 191 |  2024-04-12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이번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48번 카드는 '컵9’입니다.


타로 여행 START!

'컵9' 카드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 48. Nine of Cups 컵9 ◈ 

 

스텔라 타로카드의 48번 카드 '컵9 '입니다. 

 

양손에 컵을 들고 있는 여성. 두 개의 컵에는 아름다운 무지개가 걸려 있고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 컵은 꽃, 새, 보석 등 매력적인 것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48. Nine of Cups 컵9 의미 ◈ 

 


희망을 나타내는 옐로우 컬러의 옷이나 밝은 블루의 배경 등 보기만 해도 기쁨이 넘치는 그림.


이 카드는 지금까지 방황과 불안 속에 있던 사람도 드디어 어두운 터널에서 탈출하여 꿈의 실현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컵9의 키워드는 행복・완전한 성공・더할 나위 없는 행복・행복한 기분・결혼할 가능성 있음・만남이 있음・가능성・목적달성・기쁨・만족・행운・소원이 이루어짐・상황이 좋아짐・물질적인 성공

 

 
◈ 48. Nine of Cups 컵9 해석 ◈ 

 

 

어두움에서 탈출하여 꿈의 실현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기쁨이 넘치는 ‘Nine of cups 컵9’ 카드!

 

마음은 풍요롭고 안정되어 있으며 몸도 건강하여 몸과 마음 모두 최고의 밸런스를 나타내고 있군요. 또, 연애면에서도 좋은 일이 일어나는 시기로 크게 가슴이 두근거릴 만한 일을 체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마음 속으로 간절히 바라면 당신의 소원이 크게 결실을 맺습니다.

 

▶ 오늘의 연애운
연애운은 절정의 시기를 맞이합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아주 좋아져서, 이 이상의 행복은 없을 정도로 사랑이 무르익습니다. 결혼을 줄곧 바라고 있었다면, 분명 오늘쯤 상대방으로부터 뜨거운 프로포즈를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결혼에 대해서 결정을 내린다면, 두 사람 사이는 앞으로도 잘 풀릴 것입니다. 마음 속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접근을 시도해 보세요, 또한, 만남을 원하는 사람도 오늘은 이상적인 상대와 알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오늘의 비즈니스운
비즈니스운도 매우 좋습니다. 몰두해 있던 것에 대한 멋진 결과가 나와 더할 나위 없는 성공을 거두게 될 듯. 구체적인 목표를 지향하던 사람은 그 목표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오늘의 재물운
금전운도 아주 좋아서, 뜻하지 않았던 큰 돈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질적인 풍요로움 속에서 행복한 기분에 젖게 될 듯. 만약, 이제까지 착실하게 돈을 모아 왔다면, 드디어 이 시점에서 목표액을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컵9」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타로칼럼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